역세권 중에 역세권 위례 우남역앞 성희프라자

입력 2015-12-02 16:05  


역세권 중에 초역세권 우남역 성희프라자! 개방감이 높고 가시성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있어 갈수록 가치가 높아지고있다. 같은 역세권이라도 지하철과 바로 연결되고 광역버스정류장이 성희프라자 앞에 위치한다. 신도시 역사상 처음 운행되는 트램(노상 무가선 전차)트램역과 트램만남의광장이 상가앞에 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상권 활성화에 유리하여 희소성 또한 상당히 높다. 희소성이 높다는 것은 상가투자시 상업용지 비율이 신도시의경우 분당 8,5% 일산 7,6% 위례 2,2% 압도적으로 비율이 낮아 상가로써 투자 가치가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갈수록 역세권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우남역세권 성희프라자는 우수한 입지에 교통여건 좋고 임대수요 풍부하여 시세차익과 안정적인 임대수익 보장할 수 있는 핵심 키워드라 할 수 있다. 또한 역세권이라는 장점을 지닌 상가로 임대 수익율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상가 투자 수익률이 강남은 4~5% 수준인 반면 수도권은 저렴한 분양가로 임대 수익률 7% 정도로 봐야한다. 우남역 성희프라자는 저렴한 분양가로 상층부 상가를 노리는 것도 유효하다. 역세권 상가는 접근성이 좋고 교통이 편리하고 쉽게 찾아 갈 수 있는 장점과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공실률 발생이 적어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바라볼 수 있다.

병.의원(내과.치과.피부과.이비인후과 한의원..)를 비롯한 교육시설(영어학원.보습.음악.미술.피아노..) 운동시설(태권도.합기도.헬스.휘트니스.요가..) 업무시설(사무실.변호사.회계사.보험..) 스크린골프.대형부페.프렌차이즈 대형식당(빕스.계절밥상.아웃백..) 등이 상층부 선호하는 업종이다. “최근 상가 투자는 1층에 하라고 하는 고정관념이 깨지고 있다”

우남역앞 성희프라자는 총 132개 점포 지하5층 지상11층으로 건립된다 3,3m²당 분양가 750~ 4500만원 최소 투자는 전용면적 57,48m² 대출없이 2억9300만원 대출 50% 받는다면 투자 비용은 더 적을 수 있고 저금리 대출로 임대수익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평수에 따라 분양가격은 총 분양가 3억~8억원대까지 대출없이 분양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1566-6329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